알리는 즐거움/사기가 판치는 세상

동행복권 사기 주의

옥상별빛 2020. 11. 24. 00:42

동행복권, 파워볼, 골드라임, 금테크, FX 등에서 많은 수익을 단기간에   있다는 사이트에 유혹에 넘어가지 마십시오.

 

선량한 서민들과 개인투자자들을 꼬셔 금전사기를 치는 사이트입니다.

법적으로 처리가 까다로운 유료주식 리딩부터 시작해서 말로 안되는 고수익이라고 사기치는 곳이 한두 곳이 아닙니다.

동행복권은 파워볼 홀짝, 오버언더 일반볼 홀짝, 오버언더배팅하게 하여 수익을 내는 구조입니다.

 

그런데 무료 리딩시에는 일반볼 홀짝, 오버언더 두 개만 배팅하도록 하여 쉽게 따라가게 합니다.

 

그러나 막상 정식 리딩으로 들어가면 파워볼 홀짝, 오버언더, 일반볼 홀짝, 오버언더 네 개에 리딩하는 금액을 2~3분 안에 배팅하게 합니다.

 

아무리 능숙한 사람도 시간 내에 네 개에 다 배팅하지 못하도록 세팅되어 제대로 배팅을 하지 못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가령 1000만원을 입급하면 회사에서 2000만원으로 배팅을 하게 되는데 네 개에 배팅하는 금액이 최소 100만 원 이상이다 보니까 조금만 실수하면 전부 소진되게 되어 있습니다.

 

몇 회 진행하다 배팅을 못하게 되면 리딩을 중단하고 그 이유를 따지며 결국은 회원의 실수 탓으로 덮어 씌웁니다.

 

수익은 고사하고 환불 요청을 하면 회삿돈 500만 원이나 더 내라며 적반하장격으로 나옵니다.

 

할 수 없이 환급을 위해서는 추가 자금 투자를 요청하는데 다시 충전했다가는 더 많은 손해를 입게 합니다.

 

피해자를 몰아붙여 실수를 유도한 후에 피해자를 탓하며 추가입금을 강요하고 환불을 요구하면 회삿돈을 오히려 납부하라고 나옵니다.

 

더이상 돈을 입금할 의지가 없거나 돈이 더이상 나오지 않을 때까지 차단하고 거래소에서 강퇴하는 방식으로 끝내 버립니다.

 

이 사기집단은 모두 대포폰  대포통장들을 개설하여 범죄 수사망에서 빠져 나가 버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소액이라 그냥 포기해 버리는데 경찰서에 신고를 하여도 보상받을 길이 막막합니다.

따라서 가장 좋은 방법은 '금전피해복구상담소'에 전화를 하여 상담을 받아보라고 인터넷에 홍보하는데 이곳 또한 사기입니다.

 

금전피해복구상담소에서는 많은 축척된 방대한 정보와 다양한 상황에 맞춘 대응방식으로 보다 빠르고 확실하게 피해금을 되돌려 받게 노력하고 있다는데 다 거짓말이고 수수료나 챙기고 맙니다.

 

개인리딩 사기로 인해 되돌리기 힘든 금전적 피해를 입고 목숨을 끊는 사례도 있는데 제발 극단적인 선택은 말아야 합니다.

 

혼자 끙끙 앓지 말고 차라리 경찰서에 신고해서 해결해야 하는데 경찰서도 사이트를 막는 정도이지 돈을 환불받을 수 있게 처리해 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주위에 절대로 고수익을 보장한다는 말에 사기를 당하지 않도록 홍보하기 바랍니다.

 

 

* 사진 출처: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