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러내는 즐거움/안타까워라

세계 10대 매춘공화국

옥상별빛 2017. 4. 3. 04:47

 

 

 

 

 

 

 

 

 

 

세계에서 매춘이 성행하는 Top10 국가입니다.

매춘이 불법임에도 불구하고 먹고 살기 위하여 불법이 자행되고 미성년자가 많다니 너무 많이 있다니 참으로 안타까운 마음을 감추지 못하겠네요.

 

 

1. 태국

 

우리 나라 남자들만 태국에 여행을 간다면 시선이 곱지 않지요? 태국에는 성 관련 업소에서 300여 만 명이 일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그중 삼분의 일은 미성년자랍니다.

 

 

2. 브라질

 

브라질은 아름다운 해변과 이국 정취로 유명하지만 유명한 관광지마다 성 관련 산업도 발달한 나라입니다.

 

 

3. 스페인

 

매춘이 합법인 나다입니다. 수도 마드리드는 아주 편리한 홍동가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매춘 업소에서 일하는 여자들은 대개 아프리카에서 와서 성 노예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4.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도 성매매가 활발한 나라입니다. 매춘은 불법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런 일에 종사합니다.

 

 

5. 콜롬비아

 

마약 판매로 유명하지만 매춘 또한 성행합니다. 여성들은 돈 많믄 물주를 꼬이기 위하여 날씬한 몸매로 경쟁을 한답니다.

 

 

6. 필리핀

 

매춘이 불법이나 성문화는 발달해 있습니다. 필리핀을 혼자 에행오는 사람 중 40%~60%는 여자를 찾는다고 합니다. 50만 명의 여성이 성 관련 업소에서 일하는데 성인인 척 위장하여 일하는 여자 아이들도 많다네요.

 

 

7. 케냐

 

교육을 받아야 하는 아이들이 가난을 벗어나기 위하여 부모가 12살부터 매춘을 시킵니다. 성병이 많아서 지금은 60%의 여자들이 콘돔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콘돔을 미착용하는 남자들은 에이즈 감염을 걱정해야 할걸요?

 

 

8. 네덜란드

 

수도 암스테르담 홍동가는 유럽인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성 관련 문화가 발달된 나라로 여기서는 성매매가 합법입니다.

 

 

9. 캄보디아

 

정부에서 매춘을 단속하지만 매춘이 끊이지 않는 나라입니다. 처녀라는 광고를 내어서 부모들이 자녀를 성노예로 만들 정도로 불법이 심합니다.

 

 

10. 도미니카

 

여기에서는 6만에서 10만 명이 성 업소에서 일하는 것으로 추측됐습니다. 미국에 가까운 나라여서 성 산업이 발달해 있습니다. 미성년자와 성매매는 법으로 금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성년자가 많답니다.

 

 

* 사진 출처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