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러내는 즐거움/오늘의 세계

어린이에게 접종을 실시하는 미국

옥상별빛 2021. 10. 28. 10:03

미국 정부 패널은 화이자/바이오 제품을 추천하기로 투표했습니다.

NTech 백신은 5세에서 11세 사이의 어린이들에게 접종되어야 하는데 미국 식품의약국(FDA) 전문가들은 화요일 이러한 조치를 지지하며 몇 주 안에 긴급 허가를 받을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지난 9월 이 회사는 시험 데이터를 통해 이 연령대의 어린이들에게 코로나 잽이 안전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미국은 이미 12세 이상에게 백신을 접종하고 있습니다.


이 최근의 결정은 약 2천8백만 명의 미국 어린이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이 결정은 현재 FDA와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11월 2일에 그렇게 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바로 다음날 접종이 시작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FDA의 전문가 패널은 예방접종을 하는 것이 다른 어떤 건강상의 위험보다 더 중요하다고 결정했습니다.


지난 9월 규제 당국에 제출된 회사 시험 자료에 따르면 잽은 이 연령층에서 강력한 항체 면역 반응을 보였습니다.


5세부터 11세까지의 어린이는 성인 복용량의 3분의 1이 투여됩니다.


그러나 규제 당국은 화이자와 모더나 백신으로 인한 매우 드문 부작용인 심장염의 위험성도 따져봐야 했습니다.


미국의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5세에서 11세 사이의 어린이 160명이 코로나19로 사망했습니다. 

 

미국에서는 74만명에 가까운 사망자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수백만 명이 이 병에 걸렸고 그 중 수천 명이 결국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미국은 또한 46명의 어린이가 사망한 코로나 감염과 관련된 희귀 염증성 질병이 5,000건 이상 발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모더나는 자체 개발한 코로나 백신이 6세부터 11세까지의 어린이들에게 '강력한 중화 항체 반응'을 보인다는 연구 결과가 나온 후 시험 데이터를 규제 당국에 제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영국은 이제 막 12세에서 15세 어린이들을 위한 잽을 출시하기 시작했는데 국가의 최고 의료 책임자들은 그 연령대의 아이들에게 백신을 1회 접종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이는 미국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들의 관행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획기적인 결정입니다.


이스라엘과 같은 일부 국가들은 이미 그들이 선례를 따를 계획이라고 암시했습니다.


미국 규제 당국은 찬반양론을 신중히 따져보고 있으며, 어린 아이들에게 코로나 예방접종을 한 사례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비록 대부분의 아이들이 코로나바이러스에 걸린다면 심각한 병에 걸릴 가능성은 낮지만, 그들은 증상이 없더라도 여전히 감염될 수 있습니다.

그 백신은 그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바이러스를 퍼트리는 것을 막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몇몇 어린 아이들은 여전히 코로나에 걸릴 수 있이나 백신이 그것 또한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세계는 화이자 잽의 출시가 어떻게 진행되고 그것이 대유행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지켜볼 것입니다.

 

*사진 출처: b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