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러내는 즐거움/엎질러진 엄청난 일들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수와 사망자수가 중국의 두배 넘는데

옥상별빛 2020. 3. 20. 20:19

지난해 12월 중국 무한에서 시작된 코로나바이러스가 전 세계로 확산됨에 따라 이제는 확진자수나 사망자수가 중국보다 두 배 이상입니다.

중국은 지금까지 확진자수가 81385명, 사망자수가 3253명인 반면, 외국은 확진자수가 164255명, 사망자수가 6707명입니다.

 

지금까지 이탈리이에서 사망한 사람만도 3405명으로 중국보다 많은데 중국은 통계를 낞이 날조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중국은 자국에서 시작된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수와 사망자수를 많이 줄여야 세계로부터 비난을 덜 받을 것이기 때문에 1/10 이하로 축소하여 보도하고 있지 않나 여겨집니다.

 

확진자를 치료함에 있어서도 어떤 성에서는 확진자수가 600명이 넘어도 사망자는 단 한 명도 없는데 이또한 믿을 수 없습니다.

 

중국은 서양 의학과 중국 전통의학을 병행하여 완치츌을 높였다고 떠드는데 전세계에 병을 펴뜨린 죄로 치료 방법이라도 공유해야 하는데 안하무인격입니다.

 

한편 당초 무한발 코로나바이로스로 인하여 사망자수는 5000명을 족히 될 것이라 추축했는데 완전히 빗나갔습니다.

 

중국은 이제 코로나바이러스를 다 잡아가고 있으나 외국은 지금이 한창이어서 앞으로 얼마나 많은 희생을 치러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중국 때문에 수많은 사람이 죽고 세계 경제가 파탄 일보 직전인데 시진핑은 코로나바이러스가 자기네 것이 아니고 수입산이라 사과할 필요가 없다고 오리발을 내밀고 있습니다.

 

오히려 의약품과 마스크 대부분이 중국산인데 수출 금지를 하지 않는 것만이라도 감사해야 한다고 호들갑떨고 있으니 중국인들은 마치 외계인들 같습니다,

 

 

* 사진 출처: sohu.com